Last Carnival 2nd Anniversary!

2013.05.09 14:56 from notice



안녕하세요, 라스트카니발의 에리카 입니다. ^ ^;
700일을 맞이 해 인사를 드렸던 것이 바로 엊그제인 것 같은데 이렇게 또 바로 2주년 인사를 드리게 되니 부끄럽기도 하고,
한 것도 없이 시간만 보내다 기념일만 챙기는 것 같아 송구하기도 하고 하여튼 여러가지 생각이 듭니다.

사실 지난 해 1주년을 맞이 했을 때는 저도 모른 채 날짜가 지나가 버렸던 탓에 뒤늦게 트위터를 통해 짧은 감사 인사만 드리게 되어
저에게는 과분하다 싶을만큼 많은 축하를 받고도 아무것도ㅠㅠ 돌려드리지 못 했었는데,
올 해는 축하 받는 날이기 보다는 작게나마 그 동안의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는 날이 되었으면 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.


라스트 카니발은 2013년 5월 10일자로 2주년을 맞이했습니다.
지난 2년 간 준이 팬 블로그를 운영하며 많은 일들이 있었고
또 그만큼 많은 곳에서 많은 분들을 만나며 갖게 된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들을 미흡한 솜씨로나마 이 곳에 기록 해 나가고 있습니다.
언제나 드리는 인사이지만 느긋하다 못 해 언제나 뒷북치는 업로드에도, 부족한 솜씨로 발만 동동 구르며 올리는 서툰 사진과 영상에도
부족함이 많은 저와 이 곳에 한결같이 따뜻한 시선을 보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.

2주년을 맞이 해 좋은 날의 기쁨을 함께 나눌 방법은 없을 지, 그 동안 주신 관심에 조금이나마 인사 드릴 방법은 없을 지-
고민 해 보다가 작게나마 성의로 준비한 선물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.
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! 쏘 심플!!


이 글의 댓글로 "준이에게 남기는 짧은 한 줄 응원글"을 남겨 주세요!
기간은 5월 10일부터 5월 17일까지, 일주일 간이며 응원글을 작성 해 주신 분들 가운데서 5분께 소정의 선물 드릴 예정입니다.
너무 약소해서 선물이라기도 뭐하지만;ㅅ; 일단 드립니다...........; 네.........
(단, 선물은 국내에 거주하시는 팬분들에 한합니다. ㅠㅠ 해외 팬 여러분 죄송해요;ㅅ;... 곧............... 언젠가.............)


준이가 없었더라면 존재하지 않았을 곳이니만큼 2주년을 맞으며 준이에게 오롯이 그 간의 마음을 전하며 많은 분들의 응원도 함께 전하려 합니다.
비밀 댓글로 작성하셔도 확인 가능하니 ^0^ 가벼운 마음으로 남겨 주셔도 되고, 중복 작성도 가능합니다!
다만, 저도 선물을 드릴 5분께 연락을 취할 방법이 있어야 하니ㅜㅜ
댓글 작성시 번거로우시더라도 이메일이나 트위터 계정 등의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꼭 함께 남겨 주세요!
작성 해 주신 응원글은 소박하겠지만ㅠㅠ 정성을 다해 편집해서 모두 준이에게 전달할께요!


기타 문의 사항은 댓글이나 트위터 @joon_8827 이메일 lastcarnival27@hanmail.net 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:)


사람이 살아가면서 좋은 날 행복한 날을 맞는다는 게 참 축복인데 저는 준이 덕분에 이렇게 또 한 번 좋은 날, 행복한 날을 맞게 되네요.
다시금 준이와 그 동안 들러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.
앞으로도 열심히, 소박하지만 정성을 다해;ㅅ; 준이를 응원할테니 부족함이 많더라도 애정으로 봐 주세요. ^ ^;
업로드도 열심히...... 앞으론 너무 많이 늦진 않게^ ^;;;;;;; 할께요..... 는 지금도 비글이 ㅜㅜ..........

감사합니다!




댓글도 잘 부탁드립니다! 굽신굽신 ㅠㅠ




신고

티스토리 툴바